요즘 새로 출시된 GS25의 김혜자 도시락을 몇 년 만에 구입하여 먹어 봤다. 출시 초기에는 점심 시간대에 가면 도시락이 전부 품절이라 구입할 수 없었고 폐기 직전인 제육볶음 도시락만 있었는데 지금은 구입하기 수월해졌다.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오징어 불고기의 가격은 5500원이다.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 할인행사로 기본으로 QR코드 600원 할인을 해준다.
이 도시락과 새로 리뉴얼된 GS25 아메리카노 원두커피를 구입하니 총 6500원이 결제되었다.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오징어 불고기 맛은?
예전에 CU에서 나온 백종원 도시락을 많이 먹어 봤다. 편의점 도시락이 몇 번 먹으면 금방 질리는 편인데 이 혜자로운 도시락은 예상보다 맛이 있었다. 오징어 볶음이 과하게 맵지 않고 불고기도 양념이 잘 배어 있다. 상큼한 맛의 참나물도 도시락 반찬으로 잘 어울렸다. 또한, 볶음김치와 감자채도 밥 반찬으로 나쁘지 않았다.
솔직히 참기름은 안 줘도 되는데 1개가 들어있다 ^^ 도시락 포장 겉면에 취향에 맞게 오징어볶음이나 참나물에 뿌려 먹으라고 쓰여있다.
참기름을 밥이랑 볶음김치, 불고기에도 조금씩 뿌려줬는데 고소한 향과 감칠맛이 났다. 이 도시락을 두번째로 구입했을 때는 대접 그릇에 덜어서 참기름을 넣고 비벼 먹었더니 정말 꿀맛이었다. 계란후라이도 들어 있어 금상첨화였다. 김혜자 비빔밥 도시락 출시를 강력 희망.
맛도 좋고 양도 적당하고 퀄리티도 떨어지지 않는 편의점 도시락이다. 다만 가격은 5500원이면 애매한 편이다. 아무리 물가가 많이 올랐더라도 버거킹 세트도 있고 한솥도시락도 있기 때문에 맛과 품질은 혜자지만 가격은 혜숙이다 ^^ 그래도 집 근처에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아무 때나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추천하고 싶다 -끝-